본문 바로가기
천국지옥간증

"네가 불법을 행하면 사랑하는 너라도 지옥에 갈 것이다!" & 기도중 어느 사모님의 마지막 모습을 보다!

by 아름드리7997 2023. 5. 8.
반응형

따르는가? 아니면 사람들의 말, 신학자의 말을 믿고 따르는가?


신중하게 베뢰아 성도들처럼 우리는 성경을 주의깊게 읽어야 합니다. 내 영혼이 천국 가느냐! 지옥 가느냐! 가 달려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예수님 잘 믿는다고 생각했으나 말씀대로 살지 않았다면 불법자로 산 것입니다. 주님은 불법자들을 향해 단호히 '이 불법을 행한 자들아,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내게서 떠나가라!' 하십니다.(마7:23)


결국 지옥에 떨어져 슬피울며 이를 갊이 있습니다. 이 얼마나 무서운 말씀입니까.. 불법자는 지옥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셀 수 없이 수많은 영혼들이 그 무서운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인구가 78억이라고 하는데, 하루에 23만명이나 죽는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지옥으로 떨어지는 자들이 얼마나 많겠습니까


크리스쳔들이라도 회개하지 않고, 거듭나지 않고, 하나님 말씀에 불순종하여 살면 그 천길 낭떠러지(약 6400km)
죽음의 터널, 지옥으로 떨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을 믿으니까, 교회에 다니니까, 절대로 지옥은 안가고 천국에 간다고 속고 있습니다. 거듭나지 않은 자는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도 없고, 들어갈 수도 없습니다.(요3:3,5)


어느 지옥 간증에서 보니까 지옥에는 불구덩이가 매우 많이 있어서 '예수님! 왜 지옥에는 불구덩이가 이렇게도 많나요? 하고 여쭈어보니까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그 많은 불구덩이는 지상에서 살다가 회개하지 않고 지옥에 오는 자들이 들어갈 곳이다.' 라고 말씀해 주셨다고 합니다.


영안이 열린 자가 환상 가운데 보니, 지옥으로 떨어지는 자들의 모습이 마치 난지도의 쓰레기가 우수수 떨어지듯이, 추풍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듯이 하더래요. 이처럼 죄를 회개하지 않는 자의 최후가 결국은 지옥입니다. 그래서 지옥에 가지 말라고 회개하라고 주님이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회개는 지옥의 유일한 탈출구이며, 천국문을 여는 열쇠'이니 우리가 어찌 회개를 등한히 하겠습니까?


오 ~ 성령님이시여! 우리를 도와주소서! 죄를 깨닫게 하시고 회개를 도와주소서! 죄를 끊고, 죄와 상관없이 살아가도록 죄를 이기는 능력을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면서 살 수 있는 능력을 주옵소서! 주님을 위해서 살고자 하면 좋아했던 세상 것들을 다 버려야 하는 고통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옥에서 견딜 수 없는 영원한 고통을 당할 것을 생각하면 이런 고통은 고통도 아닙니다. 우리가 살아있는 동안에 우리의 자아를 십자가에 못박는 고통은, 영원히 지옥의 고통을 견뎌내야 하는 것 보다는 아주 작습니다. 이 세상에서 겪는 고통들이 아무리 크다 하여도 지옥에서 당하는 고통보다는 지극히 작습니다.


죄는 지옥보다 더 악하고 악합니다. 왜냐하면 죄가 지옥을 잉태하였기 때문입니다. 죄로부터 도피하여 속히 도망가라! 왜냐하면 죽을 때는 너무나 늦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죄를 회개할 모든 기회가 죽음과 함께 끝나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죄가 나를 죽이기 전에 먼저 내가 죄를 죽여야 합니다. 이것이 회개입니다.


죄를 회개하면 살길이 있는데.. 지옥을 피할 수 있는데.. 궂이 마귀의 꾀임에, 유혹에 빠져서 죄를 즐기다가 지옥 갈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우리는 존귀하게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받은 자들입니다. '사람은 존귀하나 깨닫지 못하는 자는 멸망하는 짐승과 같도다'(시49:12,20) 하셨습니다. 우리는 존귀한 자, 깨닫는 자로 살아야 합니다.


자유의지를 가진 우리들의 선택은 자유로우나 심판은 각자가 선악 간에 받습니다. 죄에 지면 죄의 종, 마귀의 종입니다. 진 자는 이긴자의 종입니다. 그러나 죄를 이긴 자는 천국의 열두 진주문으로 들어가 생명나무의 열매를 먹으며 주와 함께 영생을 누리며 칭찬과 존귀와 영광을 받습니다. 아멘 할렐루야!!


반응형